NEW > Notice

[채용] 2018년 파워피티 하반기 공채 (디자인팀/컨설팅팀)

18-11-08 14:56      |      5,742회     |      0건

 

파워피티와 함께 성장하실 인재분들을 찾습니다!

(컨설팅팀, 디자인팀 신입/경력 정규직채용)


 파워피티는 차별화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고자 국내 최초로 프레젠테이션 컨설팅 비즈니스를 개척한 기업입니다. 2000년 설립 이후로 2014평창동계올림픽 유치 PT, 2014인천아시안게임 유치PT 등 다수의 국가 메가이벤트를 수행해온 경험이 있으며 삼성, LG등 국내외 유수 기업을 비롯해 관공서, 대학 등에 프레젠테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레젠테이션 지식과 노하우를 널리 전파하고자 현재까지 70만부 이상 판매된  파워포인트 무작정 따라하기(도서출판 길)’ 시리즈 출간하였고, 프레젠테이션월드’, '프레젠테이션테크' 등의 이벤트개최 등을 통해 파워피티만의 기업 가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Presentation Total Solution’이라는 기업 미션 아래 다양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전반에 걸친 기획과 디자인 뿐 만 아니라 전문 교육, 이벤트 대행 등의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협업하며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가치있는 일을 만듭니다. 향후에도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다양한 콜라보들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보다 재미있는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파워피티는 최근 2년간 약 120%의 매출 성장을 지속해오고 있으며, 보다 큰 성장을 위해 파워피티 사업을 함께 키워나갈 인재분들을 찾습니다.

 우리는 느슨하지만 개인의 성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책임감 있는 자율적인 문화를 지향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을 잘 하지 못하더라도 괜찮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보다 가치 있는 경험을 만들어 갈 열정과 자신감이면 충분합니다. 우리는 혁신적인 기업은 아니지만, 많은 복지혜택을 제공해 드리지는 못하지만, 부족한 부분은 서로 소통하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프레젠테이션이라는 가치 있는 비즈니스를 함께 성장시켜 나갈 인재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공고를 참고부탁드리며, 채용접수는 사람인(www.saramin.co.kr), 잡코리아(www.jobkorea.co.kr), 인크루트(www.incruit.com)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b22d3f4ce63243aac3253d766d6a594_1542007047_7063.jpg


 

 



 

 

CONTACT US

프로젝트 문의 (디자인,영상,이벤트)

T

02-733-8209 

E

contact@powerpt.co.kr

교육 문의 (기업 및 단체)

T

02-782-8290 

E

tutor@powerpt.co.kr

MONTHLY NEWS LETTER

프레젠테이션 토탈 솔루션
파워피티 소식이 궁금하다면?

상세보기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x

function flogin_submit(f) { return true; }